설레는 시간 속을 걷다.
당신의 감성을 일깨워 줄 정선여행.

웰니스

로미지안 가든
복잡한 도시 생활에 지쳐있을 당신에게 선사하는 치유의 숲

어딘가 마음 기댈 곳이 없어 허전했던 날들, 도시에서 여유와 편리함을 누리며 살지만 삶은 더 각박해진다고 느끼던 날들, 그런 일상을 뒤로 한 채 잠시 가벼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가벼운 가방에 책 한 권 넣어와서 카페 아라미스나 호젓한 숲 그늘에서 자연을 벗삼아 독서를 해도 좋습니다. 아니면, 정선의 아름다운 풍경이 바라보이는 언덕에 앉아 스케치하거나, 금강송 산림욕장에서 자연이 만든 음악소리를 들으며 명상에 빠질 수도 있습니다.

로미지안에서는 누구나 어제의 나를 버리고 참 나로 다시 태어나게 하는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산책로에 마련된 인생지도 속에서 한 줄의 인생 팁을 만나며, 나를 새롭게 발견하고, 삶에 대한 새로운 희망과 열정을 발견하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로미지안 가든 바로가기
파크로쉬 리조트 앤 웰니스
BODY FULL
건강한 운동, 요가, 활력을 깨우는 스파, 스포츠, 오락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제철 요리, 미각을 깨우는 웰빙 음식 수면, 호흡법, 식이요법, 건강 관리 등 유익한 생활 습관

MIND FULL
자연과 함께 감성으로 즐기는 문화, 음악, 아트 프로그램 열정과 재미, 성취감을 고취시키는 배움, 체험, 창작 활동

SPIRIT FULL
자아성찰, 영감자극으로 영혼을 충만하게 하는 프로그램 스트레스 해소, 마음 챙김을 위한 명상, 사색, 숲 치유, 강연

홈페이지 바로가기 파크로쉬 리조트 바로가기
하이원 리조트
아늑하고 편안한 특1급 호텔의 품격으로 감동을 전하다

하이원 그랜드호텔(메인타워) 은 최고의 서비스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즐기실 수 있는 스탠다드룸에서 부터 최고라 자부하는 프레지덴셜 룸까지 다양한 스위트 룸을 갖추고 있으며, 고객 분들에게 최상의 만족을 드리기 위해 정성을 다한 객실들로 꾸며져 있습니다.

또한 평온한 몸, 고요한 마음, 편안한 관계로 이끌어주는 '하이원 웰니스'는 하이원 리조트를 방문한 분들께 오롯한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 하이원 리조트 바로가기

웰니스관광 홈페이지

홈페이지 바로가기 하이원 리조트 바로가기
최종수정일 : 2024-02-06